Acerca de

주기훈 임현묵 원장_3.jpg

​바른 얼굴과 예쁜 미소를 위한
분야별 최고의 전문의 협진 (교정과 & 소아치과)

소아청소년교정이 필요한 경우

1. 반대교합 및 주걱턱 증상

반대교합은 '발견 즉시 치료할 것'이라고 권고될 정도로 빠른 시기 교정치료가 필요한 부정교합의 종류입니다. 골격성(유전적)과 기능성(습관성) 등 원인에 따라 치료계획이 상이하여 정확한 진단이 선행되어야 합니다.

미사교정_연세꿈꾸는아이치과_이oo (1).jpg

2. 앞니 돌출 및 무턱 증상
앞니가 튀어나왔다고 느끼는 경우, 위턱의 과성장 또는 아래턱의 열성장으로 나누어 생각할 수 있습니다. 원인 파악 및 적절한 시기의 아래턱의 성장을 유도하는 교정치료를 통해 보다 이상적인 얼굴형으로 개선이 가능합니다.

미사어린이교정치과_(6).jpg

3. 심한 공간 부족

치아의 크기가 크거나 악궁(치아가 배열되는 공간)이 협소한 경우 심하게 삐뚤한 치열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. 성장 잠재력이 남아있는 시기에 적절한 악궁확장 치료를 통해 발치교정을 피하고 안정적인 교합을 만들 수 있습니다.

>> 공간부족 개선사례 바로가기

미사어린이교정치과_(8).jpg

4. 습관성 부정교합

손가락 빨기 및 구호흡(입으로 숨 쉬는 습관) 등 구강습관이 치열 및 얼굴형에 나쁜 영향을 미친다는 것은 잘 알려진 사실입니다. 이러한 구강습관을 조기에 차단하고 적절한 장치를 통하여 바른 치열과 얼굴형이 될 수 있도록 돕습니다.

>> 습관성 부정교합 개선사례 바로가기

김_20200318_144941.jpg